HOME >NEWS >다른 사람이 되고 싶은 마음

다른 사람이 되고 싶은 마음

2024-11-25 07:02:55

하겐다즈가 들려주는 비하인드달콤한 순간을 오감으로 만끽할 수 있는 공감을 추구했어요.

GTX A·B·C 노선 연장은 지자체가 비용을 부담하는 방식을 우선 추진한다.민간이 이미 CTX 노선 투자를 제안해 올해 4월 민자 적격성 조사를 의뢰할 예정이다.

다른 사람이 되고 싶은 마음

지방자치단체도 일부 사업비를 부담해야 한다.교통 격차를 해소해 국민 삶의 질을 확실히 개선하겠다고 했다.com이축복 기자 bless@donga.

다른 사람이 되고 싶은 마음

GTX 춘천-아산까지 연장.E 노선은 대선(인천 검단·계양∼경기 남양주시 양정·다산) 때와 달리 인천공항∼남양주시 왕숙2·덕소로 시·종점이 바뀌었고.

다른 사람이 되고 싶은 마음

일부 지자체가 이미 사업비 부담에 난색을 표하고 있고.

‘예산 부족으로 NASA 제안 거절… 항공우주학계 반발민주 윤.사업비는 국비 30조 원.

지방엔 x-TX 134조 중 절반 민간부담 尹 출퇴근 30분 GTX시대 열 것춘천-아산서도 ‘서울 1시간 출퇴근… 지방도 지역간 ‘1시간 생활권 구축75조원 민간서 유치… 투자 미지수전문가 사업성 중심 옥석 가려야 정부가 수립한 134조 원 규모 교통대책의 핵심은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노선의 확장 및 신설은 물론 지방 5개 권역에도 급행철도(x-TX)를 놓겠다는 것이다.지방에서도 1시간 이내 출퇴근이 가능하도록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이 경우 특혜 논란을 넘어서야 한다고 했다.com이축복 기자 bless@donga.